부가서비스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센터
02.855.1681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정기결제
고객의 카드정보를 최초 1회 등록하여, 발급된 인증Key를 이용하여 정해진 주기마다 자동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승인하에 결제가 이루어지며, 입력 받은 고객의 카드정보는 암호화된 인증코드로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결제편의성 최초 정기결제 신청으로 매월 고객이 직접 결제 하는 수고를 덜수 있습 니다.
수납율 상승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기존 CMS자동이체 서비스봐 수납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암호화 암호화된 인증Key를 사용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리비용절감 번거로운 수금업무를 정기결제 관리서비스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인증키 요청 시스템 | 배치 결제 시스템 |
---|---|
고객의 약관동의 및 본인 인증(공인인증서, 정기결제 신청서 등) 으로 결제정보 마다 고유의 암호화된 인증Key를 생성합니다. | 인증키 요청 시스템으로 생성된 인증Key와 정기결제 금액을 이룸페이로 승인요청하여 결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