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 에스크로
  •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보증
  • 현금영수증
  • 정기결제
  • 고객센터

    02.855.168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정기결제

고객의 카드정보를 최초 1회 등록하여, 발급된 인증Key를 이용하여 정해진 주기마다 자동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승인하에 결제가 이루어지며, 입력 받은 고객의 카드정보는 암호화된 인증코드로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서비스 특징

  • 정기결제 서비스특징 결제편의성

    결제편의성 최초 정기결제 신청으로 매월 고객이 직접 결제 하는 수고를 덜수 있습 니다.

  • 정기결제 서비스특징 수납율 상승

    수납율 상승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기존 CMS자동이체 서비스봐 수납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정기결제 서비스특징 개인정보 암호화

    개인정보 암호화 암호화된 인증Key를 사용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정기결제 서비스특징 관리비용절감

    관리비용절감 번거로운 수금업무를 정기결제 관리서비스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인증키 요청 시스템 배치 결제 시스템
고객의 약관동의 및 본인 인증(공인인증서, 정기결제 신청서 등) 으로 결제정보 마다 고유의 암호화된 인증Key를 생성합니다. 인증키 요청 시스템으로 생성된 인증Key와 정기결제 금액을 이룸페이로 승인요청하여 결제합니다.

서비스 흐름도

정기결제 서비스 흐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