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청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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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이용안내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와 같은 가입절차와 단계를 거쳐 서비스 개시가 이루어집니다.
이룸페이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 신규 서비스 신청을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서비스신청이 완료되면 이룸페이 계약담당자로부터 입점심사 및 계약상담이 진행되며, 계약안내메일을 발송합니다.
이룸페이의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서 2부와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서비스 신청에 따른 해당 등록아이디로 홈페이지내 결제모듈을 연동합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해 등록비를 납부합니다.
보증보험을 신청하고 보험을 발급받습니다. 비용은 보증보험사로 납부합니다.
각 카드사별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심사를 요청합니다. 카드사 등록이 완료되야 서비스가 개시되며 카드사별로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되며, 이룸페이의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