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 에스크로
  •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보증
  • 현금영수증
  • 정기결제
  • 고객센터

    02.855.168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에스크로

전자상거래에서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직접적인 신원확인 없이 거래가 이루어짐에 따라 다양한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자의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판매자의 매출을 증대시키는 제도가 에스크로입니다.

서비스 특징

  • 다양한 지불수단 제공 :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 배송 중계 업체 연동으로 정확한 배송 상태를 제공합니다.
  • 구매자 편의성 강화 : 구매자 이메일 발송,SMS 문자 전송
  • 판매자 편의성 강화 : 에스크로 전용모듈 제공, 가맹점관리자 시스템을 통한 기능 제공

에스크로 안내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합의 후 결제과정과 상품배송 중에 발생하는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에스크로 사업자가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예치, 관리함으로써 거래를 보호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안전거래를 도모하는 서비스입니다. 에스크로 사업자가 구매자의 구매확인 의사(구매결정)를 통보 받은 후 판매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는 안전한 결제서비스입니다. '2006.4.1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의무시행'에 따라 전자상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현금거래에 의무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행 구분 거래 대상
에스크로 의무대상 모든 현금 거래
에스크로 비의무대상 신용카드 거래
배송확인이 불가능한 거래(콘텐츠,소셜커머스 등)

서비스 흐름도

에스크로 서비스 흐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