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 에스크로
  •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보증
  • 현금영수증
  • 정기결제
  • 고객센터

    02.855.168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세금계산서는 2010년 1월 1일부터 발행 의무화가 시행된 제도이며 미발행시 단계적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국세청 자동 전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법인사업자,개인사업자 모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 세액공제,합계표 명세제출면제,보관의무면제 등 각종혜택이 주어집니다.

서비스 특징

  • 국세청 자동 전송 기능을 지원합니다.
  • 종이계산서 대해 80%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 등록, 거래처 관리 및 세금계산서의 재발송, 보관 등 관리에 용이합니다.
  • 기본료 없이 발행한 사용량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이용안내 및 이용요금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후 전자세금계산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당사 규정에 따릅니다.